넷플릭스 영화 이종혁 강별 하연주 강형범 주연의 파일 4022일의 사육 리뷰후기




넷플릭스에 영화를 둘러보다가 "파일 4022일의 사육"이라는 영화를 보고 시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이종혁과 강별 하연주, 강형범 등이 출연한 영화인데요. 영화내내 유쾌하지 않은 주제의 영화였습니다.



1. 내 취향의 영화는 아니더라 


아무런 동의가 없이 사람을 실험체로 만들고 통제해서 강제적으로 실험을 한다는 발상 자체가 매우 불쾌했었다. 극중 한동민 박사(이종혁)의 마인드는 정말 이해도 안되지만 영화를 보면서도 내내 불쾌하고 짜증이 나더라는.. 


2. 배우들 이야기


이종혁의 연기력이야 뭐 말할것도 없지만 강별과 하연주도 쏘쏘한 연기력을 보여준것 같습니다. 하연주는 더지니어스에서 본것만 기억났는데 이번에는 확실히 배우로 각인시켜주네요. 그리고 강별이라는 배우는 처음봤나 싶었는데 이 영화 저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었더라구요.   유독 눈에 띄어서 필모를 찾아봤는데 옥탑방 왕세자(레이디미미), 완득이(정윤하) 미확인동영상:절대클릭금지(정미) 등등 제가 본 작품에도 출연.. ㅎ


뭐 하여튼 이 작품으로 강별이라는 배우와 하연주는 확실히 제 머릿속에 각인시킨것 같습니다. 배우들 연기력은 좋았으나 스토리가 다소 아쉬웠다고 평가하고 싶습니다. 


3. 보는 내내 계속 떠올랐던 영화 


이 영화를 보면서 계속 떠올랐던 영화가 있는데요. 바로 꼭두각시라는 영화였습니다. 이종수와 구지성 등이 연기했던 영화인데 자꾸 떠오르더라구요. 그 작품도 사람가지고 장난했었는데.. 


4. 평점


이 영화의 별점은 2개 정도 주고 싶네요. 시나리오가 더 좋았으면 어땠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다만 배우들 연기력 때문에 별 1개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별로 할 얘기 없는 영화는 리뷰쓰기가 참 어렵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