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송승헌 정만식 정진영 유승목 신정근 수준급 배우들의 향연 『대장 김창수』



<대장 김창수 영화와 관련된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대장 김창수를 보면서 더 몰입도가 생겼던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배우였습니다. 영화 자체도 재밌었지만 수준급 배우들이 나와서 연기를 하기에 더 집중이 생기지 않았나 싶었거든요. 


주연 조진웅 송승헌은 물론 조연들 정만식, 정진영, 유승목, 신정근 등의 배우들도 명품연기로 영화를 더 살렸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배우들 모두 어디 내놔도 인정받는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이라서 별도의 설명이 필요하겠냐 싶을 정도입니다. 


이 영화에서 재밌었던 점은 여배우가 거의 등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남자 감옥이 배경이 되다보니 더 그랬던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정만식과 정진영이 이끌고, 후반에는 유승목 신정근이 이끄는 스토리>


극 초반에는 정만식과 정진영이 조진웅의 파트너로 극을 이끌어 갑니다. 감옥 안에서 리더급 역할을 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들이 죽고 난 이후에는 유승목과 신정근이 파트너로 함께 영화를 이끌어 나갑니다. 이 배우들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이 조진웅을 신뢰하면서 극의 재미가 더해가는데요. 잘 조화된 분배와 여기에 송승헌까지 제 역할을 해주니 더할나위 없는 작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이 배우들의 무궁무진한 연기활동을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